오때오늘어때?

좌측메뉴 펼치기
오때 회원 이용에 관한 정책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더팩트"(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오때’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명시한다.

제2조 약관의 공지 및 효력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2. 회사는 대한민국의 법령과 국제조약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 공지사항으로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 회원가입 : 오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계약 절차 (페이스북, 카카오톡 계정으로 회원가입)
3. 로그인 : 오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절차 (페이스북,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자.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1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오때를 사용하고 ‘오때 접속함으로써 이 정책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한다.
3.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제2조 이용신청
이용신청은 페이스북, 카카오톡계정을 이용하여 이용신청을 한다.
1. 페이스북, 카카오톡계정의 이름
2. 페이스북, 카아오톡계정의 프로필 사진

제3조 회원정보의 공유
1. 회사가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하여 타 업체와 제휴, 인수, 분사, 합병 시 회원의 정보는 공유될 수 있다.
2. 각종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의 경우, 경품 협찬사와의 협의에 의해 당첨자 등록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3. 1항, 2항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공지해야 한다.

제4조 추가적인 회원정보의 사용
회사는 회원이 커뮤니티 서비스, 쇼핑몰 이용 시 제공하는 회원의 추가 정보(회원의 개인 일정, 거래내역 등)를 관리용, 통계용의 정보로만 사용한다.

제5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및 회사의 각종 행사 또는 정보서비스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은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른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조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단, 정기점검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때에는 미리 공지한 후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다.

제2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기타 귀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3조 파일정보의 소거 및 회원 권한의 삭제
1.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면 필요에 따라 회원의 정보 및 신상정보를 삭제할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상 또는 보안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회원의 정보 및 신상정보를 사전통지 없이 검색할 수 있다.
3. 제1항의 경우에 회사는 해당 사항을 사전에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공지한다.


제4장 서비스 사용 제한 및 계약 해지

제1조 서비스 사용 제한
1. 회원은 서비스의 사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
1)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2)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6)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8) 기타 관계법에 위배되는 행위

제2조 계약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탈퇴메뉴를 통해서 해지를 할 수 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4장 제1조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3.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다.


제5장 책 임

제1조 회원의 의무
1. 로그인 계정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로그인계정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 임대, 대여할 수 없다.
3. 자신의 로그인계정이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4.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제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3장 제1조 및 제2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단, 부득이한 경우로 회원 개인정보의 손실이 발생했을 지라도 회사는 전혀 책임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즉시 처리해야 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제3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4장 제1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1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로그인계정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다.
6. 회원이 제4장 제1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한다.

제 7장 기 타

제1조 약관의 변동
약관의 변동에 대해서 회사는 반드시 본 서비스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최소 1주일 동안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2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한다.
Copyrightⓒ오때(OT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