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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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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프로필 사진, SNS아이디, 이름, 프로필이미지, sns주소, 인증정보
보존 근거 : 본인확인제
보존 기간 : 6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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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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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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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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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① 회원 비밀번호 관리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오로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회원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② 해킹, 바이러스 등에 대비한 대책
오때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하여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 및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회원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합니다.
- 복수의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회원 개인정보의 유출 및 훼손되는 경우가 없도록 노력합니다.
- 암호화 통신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안전하게 개인정보를 전송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외부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 무단 접근을 차단 및 통제합니다.
- 회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시스템적 장치를 갖추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③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 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며, 해당 담당자에게만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며 관리하는 등의 관리적 대책을 시행합니다. 아울러 정기적인 교육을통해 담당 직원이 최신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개인정보취급 대한 사항을 항상 숙지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합니다.
④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오때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수시로 확인하며, 문제가 발생시 즉각 시정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만, 회원의 부주의와 같이 회사의 고의, 태만, 중대한 과실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로그인계정은 원칙상 회원 본인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보안의식을 가지고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변경 및 고지의 의무
오때는 관련 법률이나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변경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게시한 날로부터 7일 이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9.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와 담당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책임자]
이 름 : 김성근 실장
소속부서 : 경영기획실
전 화 : 02-2026-0800
메 일 : ssmaster@tf.co.kr

[담당자]
이 름 : 박재관 팀장
소속부서 : 경영기획실 웹솔루션팀
전 화 : 02-2026-2958
메 일 : bluesoul@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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